posted by 빈드로이드 2017. 3. 3. 18:31

포항 구룡포에 소재하고 있는 과메기 문화관 방문기입니다.

글보다는 사진이 좋겠네요

참고로 초등학고 3학년 미만의 어린이 또는 미취학 아동이 체험하기 좋은 시설같습니다.

가족끼리 도시락 싸서 피크닉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입구에 안내표시입니다. 안내하고 있는 녀석은 과메기 캐릭터랍니다. ㅋㅋㅋ

4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인데 각 측을 오를때 마다 사진이 걸려 있네요


요즘은 어디를 가든지 도서관이 있습니다.  애들이 좋아해여


영화상영도 합니다. 가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빠지면 섭섭한 커피도 판매 합니다 ㅎㅎㅎ


애들이 체험하기 좋은 영상미디어를 활용한 체험입니다.

바코드가 찍힌 나누어준 종이에 색칠도 하고 글씨도 써서 스캔 후 바다로 내보내기를 클릭하면

 내가 색칠한 물고기가 영상으로 나와요

애들이 많이 좋아합니다.


볼풀장을 이용한 모션슈팅 체험장입니다.

애들이 가장많이 붐비는 장소이며 볼을 스크린에 던져서 게임하는 체험입니다.


모래놀이 체험 모래위에 영상을 비추어 물고기나 조개가 있는 것처럼 보이게해 

잡는 시늉도 할 수 있고 물고를 터 물이 흐르게도 할 수 있네요


제트스키 체험 오락실에 있는 오토바이와 비슷합니다.


맨꼭대기 층의 전망대입니다.

바닷가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워요....


북극체험  놀고 있으면 영상에서 북극곰과 놀고 있어요 ㅎㅎㅎ


구룡포의 유래와 전설입니다.


배도 한척 있습니다. ㅎ


구룡포의 고택.......


살아있는 물고기를 맨손으로 만질수 있는 체험


수유실도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방도 있습니다.


컨프런스 룸도 보이는데 여긴 피크닉 룸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그래서 여기서 점심 먹었어요 ㅎㅎㅎ

참고로 문화관 주변에 먹거리가 별로 없기 때문에 도시락 추천합니다.

아니면 좀 나가서 대게나 먹어야 합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구룡포 과메기 문화관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뭐좀 잘 써볼라고 했는데 안되네요 대충 이정도 정보면 문제  없을거라 생각합니다.